<요약>
포괄입금제 급여계산을 하시는 경우 개인별 시간외근무수당 급여계산 방법 안내 입니다.
<방법안내>
1. 먼저 별도의 엑셀파일, 포괄임금 급여계산기를 통해 사원별 기본급과 시간외근무수당(고정OT)를 계산합니다.
예시) 연봉이 3,600만원인 직원의 기본급/시간외근무수당 (기본급 식대포함)
2. 환경설정 > 인사급여 > 급여관리 > 급여유형 선택에서 [급여]로 선택
3. 인사급여 > 급여관리 > 사원별급여관리 메뉴에서 사원별 연봉과 기본급, 고정수당을 입력합니다.
4. 인사급여 > 급여관리 > 급여대장(작성) 메뉴에서 해당 직원의 연장근로수당(시간외근무수당, 고정OT)을 입력합니다.
5. 총 지급금액과 공제금액을 확인하고 급여대장 전자결재를 상신합니다. 다음달 급여계산시 [전월 급여대장 복사하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