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지원 임직원 접근 권한 설정 2021년 12월 07일 04:49 <요약> 임직원의 경영지원 접근권한 설정방법 안내입니다. [인사급여] > [인사관리] > [사원정보관리]의 사원별 직원구분이 [정규/계약]인 사원만 경영지원 서비스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서 경리회계 관리자 권한 부여 방법 권한설정 가이드 메뉴별 권한 설정 기준 안내 권한그룹은 몇개까지 생성이 가능한가요? 증명서 발급신청서의 결재선 지정 방법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이 되었어요. 😊 아니오! 도움이 되지않았어요. 😢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이 틀립니다. 제시된 이미지와 내 화면이 다릅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 챗봇을 이용 해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스피키 챗봇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스피키와 대화로 문의 해결이 안되면,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