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국민은행 바로ERP 서비스를 정상 가입했지만 경리회계에서 미가입상태로 표시되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아래 2가지를 먼저 확인합니다.
1. 국민은행 바로ERP 사이트에서 금융거래정보제공 동의에 "다우기술" 등록 여부
2. 바로ERP 비밀번호에 특수문제 제외하여 설정 (바로ERP 비밀번호는 특수문자 사용 불가능)
3. [CBL00693] 사용자 암호 2회 이상 입력 오류입니다. 인터넷뱅킹에서 사용자 암호 변경 거래를 진행해 주세요.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 기업 > 뱅킹관리 > 인터넷뱅킹관리 > ID/사용자암호 > 사용자암호변경/재등록
Sub사용자의 경우 Master사용자가 사용자 정보 조회/수정 거래를 진행해 주세요.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 기업 > 뱅킹관리 > 사용자 목록관리 대표전화 : 1588-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