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고정비용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나요? 2021년 09월 28일 06:50 <요약> 비용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매월 고정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유지보수비, 관리비 등)은 매입내역에서 매월 처리해야합니다. 관련 문서 월중에 발행한 거래명세서를 월말에 취합해서 세금계산서로 발행할 수 있나요? 법인카드 지출품의 작성 및 처리 방법 매입금액 월마감 방법 매입내역의 지급상태 설명 수기등록한 매입/매출 내역 삭제 방법 해당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네! 도움이 되었어요. 😊 아니오! 도움이 되지않았어요. 😢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겨주세요. 내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해결 방법이 틀립니다. 제시된 이미지와 내 화면이 다릅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용/기능 문의는 스피키 챗봇을 이용 해보세요. 기술지원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제공합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상세) 채팅상담 스피키 챗봇을 통해 추천 콘텐츠를 제안 해드립니다. 스피키와 대화로 문의 해결이 안되면, 상담원과 1:1 실시간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하기 관리자이신가요?기술지원은 1:1문의하기를 통해 제공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