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급여지급일이 휴일일 경우 휴일 전/휴일 후 옵션 선택을 통해 급여 지급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 매월 25일이 급여지급일일 경우 25일이 토요일이라면, 휴일 전 선택시 24일(금) 지급, 휴일 후 선택시 27일(월) 급여 지급
<방법안내>
메뉴위치 : 설정 > 환경설정 > 인사급여 > 급여관리 > 급여대장(탭)
1. 급여지급일 지정에서 [휴일 전 / 휴일 후] 선택
<요약>
급여지급일이 휴일일 경우 휴일 전/휴일 후 옵션 선택을 통해 급여 지급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 매월 25일이 급여지급일일 경우 25일이 토요일이라면, 휴일 전 선택시 24일(금) 지급, 휴일 후 선택시 27일(월) 급여 지급
<방법안내>
메뉴위치 : 설정 > 환경설정 > 인사급여 > 급여관리 > 급여대장(탭)
1. 급여지급일 지정에서 [휴일 전 / 휴일 후]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