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경리회계의 인사발령 메뉴를 통해서서 인사발령 작업을 진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임직원의 발령처리 체계화(전자결재를 통한 문서화, 내부 승인 절차)
2. 사원정보관리의 발령이력 정보 자동 업데이트(본인 발령 이력 확인 가능)
3. 경영지원 타임라인과 회사 인사소식에 발령정보 자동 업데이트 (별도 공지작업 불필요)
인사발령 메뉴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임직원 발령 이력과 인사소식에 발령 정보를 기입하지 못합니다.
단, 다우오피스 조직관리에서 직위/부서정보 수정시 동기화를 통해 변경된 정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인사발령 메뉴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우오피스 동기화를 통해 조직개편 정보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