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경리회계의 인사발령을 정상적으로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승인 작업을 꼭 진행하셔야 합니다.
입퇴사, 부서이동, 승진등 사원/부서정보의 변동에 대한 이력관리와 승인 절차를 위해 전자결재를 진행해야 하며, 인사발령 작업 시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임직원의 발령처리 체계화(전자결재를 통한 문서화, 내부 승인 절차)
2. 사원정보관리의 발령이력 정보 자동 업데이트(본인 발령 이력 확인 가능)
3. 경영지원 타임라인과 회사 인사소식에 발령정보 자동 업데이트 (별도 공지작업 불필요)
정확한 조직정보 관리를 위해 번거로우시더라도 인사발령 메뉴를 통한 발령처리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