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조직개편 및 정기/수시 승진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인사발령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인사발령은 2가지 순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1. 다우오피스 조직관리에서 부서/직급 등 선반영 후 후 경리회계에서 발령등록
2. 경리회계에서 발령사항 선반영 후 다우오피스 조직관리에 변경사항 등록
조직정보는 다우오피스에서 경리회계로 단방향 반영되며, 경리회계의 인사발령 정보가 다우오피스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경리회계 인사발령 후 꼭 다우오피스 조직관리에서 변경사항을 반영해주세요.
<방법안내>
메뉴위치 : 인사급여 > 인사관리 > 인사발령
1. [+등록] 선택
2. 발령일자와 제목 입력 후 발령하고자 하는 유형(입사, 퇴사, 승진, 부서변경, 보직변경) 선택
3. 발령 대상자 추가를 위해 [+사원추가] 선택
4. 발령 대상자 체크 후 [확인] 선택
5. 발령 사항 선택 후 [저장]
- 발령 전/후 부서, 직위, 보직 정보 선택
6. 등록한 발령일자가 포함되도록 조회일 변경 후 조회, 발령사항 선택 후 [인사발령 전자결재] 선택
7. 다우오피스에서 인사발령 전자결재 승인절차 진행
8. 전자결재 승인 완료 후 인사발령 내역 확인
- 작성중 : 인사발령 사항 등록 후 전자결재 승인요청 전
- 결재중 : 인사발령 전자결재 상신 후 결재 진행중
- 완료 : 인사발령 전자결재 승인 완료
9. 완료 상태인 인사발령 체크 후 [인사공고] 선택하여 경영지원에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