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회사에서 사용하는 통장의 등록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매출입 내역 관리를 위해 사용되는 통장의 정보를 등록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안내>
메뉴위치 : 기초정보 > 통장/카드 > 통장관리
1. [+등록] 버튼 클릭
-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중인 통장의 확인 정보 및 사용여부를 선택합니다.
(계좌코드,계좌명,사용여부)
2. 계좌유형 외 통장정보 입력
- 필수 입력 사항(계좌유형,은행,계좌번호)을 입력 후 내용을 저장합니다.
※ 출금이 진행되는 계좌의 경우 은행 선택 후 나타나는 [출금계좌] 버튼을 활성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