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세금계산서 담당자 정보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세금계산서 담당자가 변경 시, 담당자의 부서 및 이름 등을 변경하여 담당자 정보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안내>
메뉴위치 : 기초정보 > 회사관리 > 사업자
1. [담당부서] 입력란의 부서 검색 버튼 클릭
- 조직도(부서 검색) 버튼 클릭하여 담당부서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담당자] 입력란의 사원 정보 검색 버튼 클릭
- 사원정보 검색(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담당자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담당 전화번호 및 이메일 입력
- 담당자의 전화번호 및 이메일을 입력하고 세금계산서 정보 확인 후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