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거래처의 담당자 정보를 등록하여 관리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거래처 담당자 정보를 등록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시 전자세금계산서 수신주소로 사용하거나
해당 거래처의 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안내>
메뉴위치 : 기초정보 > 거래처 > 거래처관리
1. [+추가] 선택
- 거래처 담당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담당자명, 직위, 전화번호, 이메일)
- 거래처마다 여러명의 담당자 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직위와 함께 담당업무를 기재하면 관련 정보를 정확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주담당자로 선택하시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 거래처의 기본 수신자로 자동 선택됩니다.
- 매출입 메뉴에서 거래처명을 선택하시면 담당자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