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오류는 다우오피스 개발팀에서 인지하고 있으며 오류 수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속한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업데이트 일정은 내부 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완료 사항>
(2023.08.17 완료)
-경리회계 거래처관리 미지급금 거래내역 미호출되는 현상
-경리회계 ERP연동 세무사랑 신용카드 매입전표 다운로드 시 전체 내역 다운로드 되는 현상
-경리회계 세금계산서 발행시 전송대기 상태에서 발행 및 취소가 되지 않는 현상
-경리회계 통장거래내역의 통장메모와 적요 칼럼이 바뀌어 나타나는 현상
-경리회계 사원정보관리 퇴사일이 입력되어 있음에도 퇴사 처리가 되지 않는 현상
-경리회계 급여대장(작성)시 기초 환경설정을 모두 완료했음에도 완료되지 않았다는 팝업창이 뜨는 현상
-경영지원 경비사용내역 결재 요청시 신청 청구 금액이 잔여 예산보다 클 경우 빨간색 오류 표기 되지 않는 현상
-경영지원 경비 조회·청구 법인카드 내역 중복 표시 현상
-경영지원 경비 청구 내역 등록시 프로젝트란을 입력했으나 전자결재 요청할 때는 미기재로 보이는 현상
-경영지원 경비 조회·청구 유류비 청구 결재 진행중임에도 전자결재 상신되는 현상
(2023.08.31 완료)
-경리회계 실시간 계좌조회로 통장입금(수납)확인시 예금주 미표기 현상
-경리회계 사원 경력정보 업데이트시 오류 팝업창 발생하는 현상
-경리회계 등록차량 가져오기 버튼 클릭시 팝업 닫히는 현상
-경리회계 법인카드 로그인 정보가 완료 되었음에도 정상으로 표기되는 현상
-경리회계 세금계산서 수납처리시 일부입금인 경우 목록에 바로 반영안되는 현상
-경리회계 거래명세서 등록시 품목이 없는 경우에 등록되지 않는 현상
-경리회계 인사발령 제목을 작성했음에도 전자결재 양식에 '인사발령'으로만 노출되는 현상
-경영지원 경리회계에서 법인카드 지출품의 진행시 경영지원에서 사용용도 및 프로젝트가 반영되지 않는 현상
<업데이트 일정 예정 및 미정>
-퇴사자가 재직상태로 보여지는 현상 (2023.10.12 업데이트 예정)
발생현상 : 퇴사자의 퇴사일이 입력되어 있음에도 일부 재직중으로 표기되는 현상
-급여대장(작성) 조회시 직원 체크 유무에 따라 공제후 지급액이 상이한 현상
발생현상 : 급여대장(작성) 조회시 공제후 지급액과 직원을 체크하고 보이는 공제후 지급액 금액이 상이한 현상
-법인카드 지출품의서 재상신할 경우 카드 결제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 현상
발생현상 : 법인카드 지출품의서 상신 중에 결재 취소하고 다시 상신을 할 경우 카드 결제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 현상